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세탁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기준 2일 ~ 3일 소요됩니다.
    심한 오염이나 세탁이 미비한 경우 며칠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구스소재(구스다운패딩, 구스토퍼) 포함 시 4일 ~ 5일 정도 소요.
    운동화 세탁은 3일 ~ 4일 정도 걸리시기에 여유있게 맡겨주세요.
    토,일 및 공휴일이 겹친 경우 모든품목 여유있게 맡겨주세요.
    모든 품목이 세탁이 완료시에 배송이 진행되므로 특수세탁 제품이 포함된 예약 주문은 4~5일 소요 됩니다.
    세탁 불가처리된 항목이 포함되어 있더라도 전 품목에 관련 세탁이 완료 되었을때 일괄적으로 배송됩니다.

  2. Q배송 가능 날짜와 시간을 알려주세요

    월요일부터 토요일은 10시부터 다음날 새벽사이 수거와 배송이 같이 진행됩니다.
    공휴일은 휴무이며 일요일은 수거 신청만 가능합니다.

  3. Q예약한 품목보다 더 내놓고 싶어요

    맡기고 싶은 빨래를 같이 내놓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 후 결제 및 내용은 검수 후 고객님께 문자 / 카카오알림으로 전송됩니다.

  4. Q수거신청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홈앤홈크리닝 어플 메뉴버튼을 클릭 후 하단에 [수거 취소] 버튼을 터치하여, 접수하신 수거 신청에 대해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수거 신청 취소는 저녁 9시까지 가능하며 9시 이후는 수거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2. 수거 시간 이후에 세탁물이 현관 앞에 내놓지 않은 경우 수거 배송 기사님께서 등록된 핸드폰으로 2회 연락을 합니다.

    3. 이때, 연락을 받지 않고, 통화가 되지 않은 경우 수거 신청은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

    4. 세탁물을 현관에 내놓지 않고 연락이 되지 않아 수거 신청이 취소가 될 경우 수거 배송비(3,500원)이 페널티로 부과됩니다. 

    5. 수거신청 취소 방법
      홈앤홈크리닝 앱 : 로그인 > 메뉴버튼 > 하단 수거 취소 버튼 > 리스트 화면에서 신청한 항목에 대해 취소 버튼 터치

      홈앤홈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하단 수거 신청 리스트 보기 > 리스트 화면에서 신청한 항목에 대해 취소 버튼 클릭

  5. Q수선도 가능한가요?

    수선품목이 있는 경우 요청사항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ex) 바지 한단 줄여주세요.
    소매 표시 부분까지 줄여주세요
  6. Q수거 주소와 배송 주소가 달라도 되나요?

    수거 주소와, 배송 주소가 다를 경우 고객님의 세탁물 분실의 위험으로 현재 서비스에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수거주소와 배송주소는 회원가입시 작성하신 주소로 설정되며, 해당주소를 변경하시기 위해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주소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7. Q수거 예정 시간에 수거가 안됐어요.

    교통상황과 날씨, 수거 물량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으나, 예약하신 품목은 늦더라도 반드시 수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점을 양해해 주시고 지정된 시간에 물품을 지정된 장소에 놓아주시기 바랍니다.

  8. Q입력한 주소를 수정하고 싶어요.

    홈앤홈클리닝 어플에서 "마이페이지 > 정보변경"에서 배달 주소 및 현관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9. Q배송비가 따로 있나요?

    배송비
    1만원 미만 수거 / 배달 왕복 5000원
    3만원 미만 수거 / 배달 왕복 3500원
    3만원 이상 수거 / 배달 왕복 무료

  10. Q카카오 채널 추가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5c70d989474908900dbb1fdeda34e469_1699802032_5965.png

  11. Q

    홈앤홈 클리닝 앱을 다운로드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5c70d989474908900dbb1fdeda34e469_1699802515_1402.png
     


접속자집계

오늘
287
어제
262
최대
535
전체
7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