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홈앤홈서비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홈앤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홈앤홈은 세탁 서비스를 중심으로 수선, 보관 등 고객님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의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의 생활에 여유를 더하기 위해 탄생한 서비스인 만큼 서비스가 오래도록 지속될 수 있도록 조금만 시간을 내서 아래 약관을 읽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에 따릅니다. 또한 본 약관과 운영정책의 내용이 충돌할 경우 운영정책에 따릅니다.

 

 

1. 용어의 정의

 

"홈앤홈 서비스"라 함은 유한회사 홈앤홈에서 운영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과 회사가 고객님에게 제공하는 모든 의생활 서비스를 의미하며 구체적인 내용은 운영정책에 따릅니다.

 

"회사"라 함은 홈앤홈 서비스를 운영하는 유한회사 홈앤홈(이하 "홈앤홈")을 말합니다.

 

"고객"이라 함은 홈앤홈에 가입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를 말합니다.

 

"도우미"이라 함은 고객님에게 홈앤홈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모든 임직원 및 개인 사업자를 말합니다.

 

"파트너"라 함은 회사의 중개를 통해 천연가죽 및 모피, 카페트 등 특수 세탁물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탁업 사업자를 말합니다.

 

 

 

2. 고객은 다음과 같은 의무를 가지게 됩니다.

 

고객님은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방법으로 홈앤홈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또한 회사의 동의 없이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복사, 수정, 배포, 판매, 양도, 대여, 담보제공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하는 행위와 소프트웨어를 역설계하거나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하는 등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하거나 변형하는 행위가 금지됩니다.

 

홈앤홈 도우미들은 고객님의 편리한 세탁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점을 이용해 도우미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외의 어떠한 지시, 활용, 부탁 등을 하실 수 없습니다.

 

홈앤홈은 고객님이 신청한 날짜와 장소에서 세탁물을 인도하고 배송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위해 고객님과 고객님의 세탁물을 포함한 모든 위탁물에 관련된 진실되고 정확하며 완전한 정보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홈앤홈은 고객님 본인만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고객님의 계정을 이용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만일 다른 사람의 명의나 주소 등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 한 경우,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거나 허위 정보를 입력한 경우 등에는 고객님의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객님이 14세 미만인 경우에는 부모님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만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객님이 위 조건에 위반하여 계정을 생성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홈앤홈은 즉시 고객님의 홈앤홈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계정을 삭제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 정보로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홈앤홈은 어떠한 도움도 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서비스 이용 신청시 기재하신 내용에 변동이 있을 때, 직접 앱에서 수정하거나 이메일, 홈앤홈 고객 센터를 통하여 홈앤홈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홈앤홈에 변경사항을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홈앤홈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님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금전적인 책임을 가지며, 서비스를 제공받았음에도 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사용 제한 및 기타 조치가 진행됩니다.

 

홈앤홈은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고객님에게 관련된 각종 고지, 안내 및 기타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앱에 표시하거나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카카오가 제공하는 카카오톡 알림 메시지를 통해 고객님에게 직접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을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홈앤홈를 이용함으로써 더 많은 여유를 누리는 것이 홈앤홈의 보람입니다. 다만, 고객님은 홈앤홈 서비스를 잘못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을 잊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님은 잘못된 방법으로 홈앤홈 서비스 제공을 방해하거나 홈앤홈 앱 이외의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고객님과 고객님의 세탁물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거나 허위 주문을 접수하거나 회사가 정하는 노쇼 행위가 반복될 경우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동의 없이 홈앤홈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적립금(이하 "포인트") 및 쿠폰 등을 판매, 양도, 대여, 담보제공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하는 행위도 금지됩니다. 무엇보다 홈앤홈 도우미 및 파트너에게 욕설, 고성, 인신공격이나 협박 등의 폭언, 물리적 위협, 폭력 등 공서양속 및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가 강력히 금지됩니다.

  

혹시라도 고객님이 홈앤홈의 모든 약관 또는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다면, 홈앤홈은 고객님의 부정행위를 조사하거나 홈앤홈 서비스 이용을 잠시 또는 계속하여 중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 동안 고객님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로그인 혹은 접속한 기록이 없는 경우 고객님이 등록한 전자우편, SMS 등 기타 유효한 수단으로 통지 후 고객님의 정보를 파기하거나 분리 보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서비스 이용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가 부족할 경우 이용계약이 해지될 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 홈앤홈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운영정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님의 위치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앤홈의 위치정보수집은 고객님의 단말기기의 위치정보를 수집하는 위치정보사업자로부터 위치정보를 전달받아 제공하는 무료서비스이며, 구체적으로는 세탁물을 수거 및 배송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활용됩니다.

  

홈앤홈은 위치정보사업자로부터 전달받은 현재위치정보는 저장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홈앤홈 서비스 이용을 목적으로 직접 입력한 주소정보는 서비스 탈퇴 시까지 유지됩니다.

  

고객님이 14세 미만 이용자로서 개인위치정보를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앤홈은 고객님의 개인위치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게 되며, 이 경우 부모님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먼저 있어야 합니다. 만약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위치기반서비스가 이용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홈앤홈은 즉시 고객님의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을 중단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홈앤홈은 고객님의 위치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위치정보관리책임자 (예상욱, help@washswat.com)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만약 고객님과 홈앤홈 간의 위치정보와 관련한 분쟁에 대하여 협의가 어려운 때에는 고객님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 282항 및 개인정보보호법 제43조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끔은 서비스가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

  

회사는 홈앤홈 서비스를 365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다만, 장비의 유지·보수를 위한 정기 또는 임시 점검 또는 다른 상당한 이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 중단될 수 있으며, 이때에는 미리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하겠습니다. 만약, 회사로서도 예측할 수 없는 이유로 서비스가 중단된 때에는 상황을 파악하는 즉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복구하도록 노력하고, 복구가 지연될 시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지키는 일에 아끼지 않고 투자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홈앤홈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고객님이 동의한 목적과 범위 내에서만 이용됩니다. 법령에 의하거나 고객님이 별도로 동의하지 않는 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일은 결코 없을 예정이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사용을 원치 않으시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홈앤홈 서비스 이용을 더 이상 원치 않는 때에는 언제든지 앱 내 제공되는 메뉴를 이용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홈앤홈은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다만, 미수금이 있을 경우에는 미수금에 대한 결제를 완료한 이후에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계약이 해지되면 법령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님의 정보와 이용내역, 포인트 등 모든 데이터는 삭제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홈앤홈은 이용계약 종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하여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으며, 이용계약이 종료된 이후에는 해당 세탁물과 관련한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작성한 고객 피드백이나 문의 게시물 등의 경우에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삭제되지 않고 남아 있게 됩니다.

  

또한, 홈앤홈은 운영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운영정책을 확인해주세요.

  

모든 것을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홈앤홈은 고객님의 윤택한 생활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고객님이 마음껏 홈앤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수준의 주의를 기울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법령상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홈앤홈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어떠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한 약정이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홈앤홈은 파트너가 홈앤홈에게 제공한 정보·사실의 신뢰도, 서비스의 특정 기능, 서비스의 이용가능성에 대하여 어떠한 약정이나 보증을 하는 것이 아니며, 홈앤홈 서비스를 있는 그대로제공할 뿐입니다.

  

홈앤홈의 잘못은 홈앤홈가 책임집니다.

  

홈앤홈은 고객님이 홈앤홈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더 많은 즐거움과 혜택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만일 홈앤홈의 과실로 인하여 고객님이 손해를 입게 될 경우 법령과 운영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손해를 배상하겠습니다.

 

 

 

다만 홈앤홈은 홈앤홈 서비스에 접속 또는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3자가 불법적으로 홈앤홈의 서버에 접속하거나 서버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3자가 홈앤홈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홈앤홈 서버로부터의 전송을 방해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3자에 의한 세탁물의 도난으로 발생한 손해, 전송된 데이터의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한 손해, 명예훼손,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에 의해 발생하는 손해 등 홈앤홈의 과실 없이 제3자가 고객님에게 발생시킨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홈앤홈은 법률상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간접 손해, 특별 손해, 결과적 손해, 징계적 손해 및 징벌적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약관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홈앤홈은 법률이나 홈앤홈 서비스의 변경사항을 반영하기 위한 목적 등으로 본 약관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홈앤홈은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시행일을 정하여, 그 시행일로부터 7일 전 앱에 게시합니다. 다만 고객님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시행일로부터 30일 전 앱에 게시하며, 변경된 약관은 게시한 시행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 서비스의 새로운 기능과 관련된 변경이나 법률적인 사유로 인한 변경은 즉시 발효되며 홈앤홈 이용정책, 앱 내 정책 설명 등은 수시로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홈앤홈은 변경된 약관을 게시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되는 날까지 약관변경에 대한 고객님의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위 기간이 지나도록 고객님의 의견이 접수되지 않거나 고객님이 홈앤홈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에 동의하는 것으로 보겠습니다. 홈앤홈로서는 매우 안타까운 일이지만, 고객님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홈앤홈 서비스의 제공이 더 이상 불가능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홈앤홈은 고객님과의 의견 교환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은 언제든지 홈앤홈 고객센터를 통해 의견을 개진할 수 있습니다. 홈앤홈은 고객님이 홈앤홈 서비스 내 등록한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로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를 보내거나 앱 푸시 메시지,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는 등의 방법으로 고객님에게 여러 가지 소식을 알려드리며, 고객님 전체에 대한 통지는 7일 이상 앱 내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본 약관은 홈앤홈와 고객님과의 관계에 적용되며, 3자의 수익권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본 약관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에, 홈앤홈가 즉시 조치를 취하지 않더라도 홈앤홈가 가지고 있는 권리를 포기하는 것이 아니며, 본 약관 중 일부 조항의 집행이 불가능하게 되더라도 다른 조항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본 약관 또는 홈앤홈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대한민국의 법률이 적용됩니다.

 

 

공고일자 : 20230811

 

 

 

시행일자 : 20230812

 

 

 

 

 


접속자집계

오늘
145
어제
262
최대
535
전체
70,896